반응형

 

냉동실에 만두랑 떡볶이 떡이랑 꼬마돈까스, 동그랑땡 이렇게는 자주 먹지 않더라도 항상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놓고 있는데요.

 

여차할때 해먹기 좋거든요 .

 

노브랜드 한입 동그랑땡이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두툼하면서도 씹는 식감도 좋고~~~ 그래서 늘 장볼때 습관처럼 장바구니 담았는데.ㅋㅋ

 

막상 구울려고 확인해보니 잉??? 한입 동그랑땡이 아니고 고기완자였어!!

 

 

 

노브랜드는 포장도 비슷하고 모두 노랑색이라서 한치의 의심도 없이 동그랑땡인줄 알고....

 

그러고 보니 참 저렇게 크게 한입 고기완자라고 써있는데...

 

사놓고 냉장고 넣을때도 눈치 못채고있다가 구울때 알았다니!!!

 

그래서 얼떨결에 시식하게된 노브랜드 한입 고기완자.

 

잘못 착각해서 사온거지만 다행히 맛이 괜찮네요 ㅎㅎ

 

실수가 아닌척 해도 되겠어...

 

 

 

고기완자는 약불에서 천천히 속까지 익혀줍니다.

 

중간중간 뒤집어가며 색이 이뿌게 나올때 까지 구워봅니다.

 

 

노브랜드 한입시리즈가 뭐뭐 있는지 모르겠는데 동그랑땡과 고기완자는 모두 맛도 좋고 두툼하네요.

 

가격도 적당해서 더 좋구요.

 

 

플레이팅 따윈 모르는 여자기 땜에 ㅎㅎ 그냥 담아서 내놓습니다.

 

나름 그릴자국같은것도 보이는 것이 맛있어 보이고 냄새도 제법 그럴싸합니다.

 

노브랜드는 만두도 그렇고 냉동식품쪽이 괜찮더라구요.

 

아참~!! 노브랜드 냉동 삼겹살도 있길레 샀다가 누린내가 넘 심해서 그건 완전 실패였지만요 ㅠㅠ.

 

암튼 동그랑땡인줄 알고 산 노브랜드 한입 고기완자는 정말 괜찮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