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일은 도대체 왜~! 이런 타이밍에 일어나는 것인지.


아침샤워할때도 잘썼고 좀전에 화장실 바닥이 더럽길레 물청소 한다고 대충 물뿌릴 때도 쏴아~!! 


잘나왔는데... 막상 자기전에 씻으러 들어갔는데 샤워기 물이 안나와요.


뭐지... 이리저리 돌려보고 톡톡 쳐봐도 안나옴.


근데 가만보니 수도꼭지에 물이 새고 있네요.


ㅠㅠ 게다가 지금시간에 어디 문열어서 문의할수도 없고 내일 아침엔 예식장갈일 있어서 무조건 씻어야 하는데 ㅠ



여기선 물이 줄줄 나오는데 연결된 샤워기는 먹통이고 그냥 세면대에 그냥 물 나오는 곳도 나왔다 안나왔다 하고.ㅠ


급한 마음에 혹시 야간에 사람 불러 고칠수 있는 곳이 있는지 검색하다보니 셀프로도 잘 고치던데 신랑은 셀프로 하더라도 수도꼭지를 사와야 할거 아니냐고 ㅠㅠ


어쨋든 오늘밤은 샤워는 못하고 싱크대서 양치만 했네요.


시간만 좀 일찍 고장났어도... 물새는 징조만 일찍 보였어도.ㅠ


것도 아님 내일 예식장 갈일만 없었어도 이리 당황스럽지 않을 텐데...


내일 셀프던 사람을 부르던 급하게 고쳐봐야겠다 싶어 세면대 수도꼭지 교체 하는곳 검색하다보니 24시간 출장은 못와도 상담은 가능한 카톡 아뒤들이 보이길레 연락해 보았어요.




'샤워기 물이 안나와요...수도꼭지는 새고요 ㅠ' 하며 사진보내드리고 교체비용 문의해보니


 출장비와 수리비 부품포함 5만원이 최소고 수도꼭지 좋은거로 하려면 8만원도 있고 10만원까지 있다시네요.


내일 이마트가서 셀프로 교체하면 얼마나 들까 싶어서 검색해보니 헐.... 저희집 규격에 맞고 샤워기 달린건 5만원 이하짜리가 없네요.


그럴꺼면 그냥 사람부르는게 더 나은거 아닌가 싶네요.


오늘밤은 고민해봤자 어쩔수가 없고 내일 다시 연락드린다 했어요.


셀프건 사람불러서건 처리하고 후기 남길게요 ㅠㅠ 아휴.


반응형

+ Recent posts